서울지역
명성교회내의 신천지출신들
신현욱도 명성교회에서 간증집회 인도
황규학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3/01/25 [21:4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2011. 8. 27 한국기독신문에 의하면 명성교회 신천지 의혹 김인호 장로는 "한국교회를 떠나고 싶다" 고 했다.
 
▲     © 황규학
 
 
 
2011. 8. 6 일자 한국기독신문에 의하면 명성교회장로로서 광주 고검장을 지냈던 김인호장로가 2011. 7. 14. 신천지출신이라는 이유로 경남중고기독동문회 초청 간증집회가 돌연 취소되었다. 이는 신현욱이 김인호장로는 한 때 신천지에서 머문 전력이 있다고 폭로했기 때문이다.
 
 

▲     © 황규학

 
이에 대해 김인호장로는 한 때 신천지에서 공부한 경력은 있지만 신천지를 떠났다고 김삼환목사에게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장로는 신현욱은 신천지 이중간첩 이라고 비난했다. 신현욱은 한 때 신천지에서 이만희를 신격화하다가 부담된 이만희로부터 출교당했다.
 
신현욱은 이만희 신격화를 한 사람인데 명성교회를 비롯 한국의 대형교회에서 버젓이 간증집회를 하고 있는 상태이다. 최근에는 강북제일교회에도 신천지 의혹이 있다고 최삼경과 함께 이단조작을 하기도 했다.    

 
lawnchurc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대형교회는 신현욱이를 경계하라! 나무꾼 13/01/27 [16:51] 수정 삭제
  나도 신천지를 공부를 한 사람으로써 김인호장로님의 심경을 백분 이해를 합니다.
신현욱 당신이 도대체 왜 통합교단을 이토록 어지럽게 하느냐?
왜 대형교회 목사님들이 그 계략에 넘어 가느냐고 주님은 역정을 내시고 계시나이다

신현욱은 자기발로 교단을 떠나가라! 안가면 총회는 추방하라!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