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회재판상담.연구소 개소 예배
통합기독공보 (957)

교회재판상담.연구소 8. 30 일 11시 (백주년기념관) 개소

            

갈수록 한국교회가 분쟁과 법리분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교단 재판과 변론의 무질서로 인해서 교회는 교회대로, 총회는 총회대로, 목사는 목사대로, 장로는 장로대로 서로간의 갈등과 반목이 이어지고 급기야 사회법정으로 가는 등 하여 교회재판 무정부 상태를 초래하고 있습니다.

 

▲     © 편집부

 

교회 재판 상담.연구소는 한국교회와 교단의 원할한 재판변론, 재판사례 등 효과적인 교회재판과 교회법 상담과 연구를 하여 분쟁을 최소화 하고, 사회법정에 가는 것을 최대한 예방하고자 교회법학자들, 변호사, 세무사 등으로 구성하여 개소를 하게 되었습니다.

 

▲     © 편집부

 

 

앞으로 교회재판상담. 연구소는 교단재판변론, 법리부서 훈련, 교단변호인 양성, 매주 교회법률 교육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세법, 정관법, 난민법, 교회법, 교단판례와 헌법해석사례분석, 판결문 작성, 재판절차(소송절차) 등에 대해서도 전문강사를 초청하여 강의를 오픈할 예정입니다.

 

▲     © 편집부

 

8월 30일 오전 11시에 총회 건물 맞은편 4층 건물에서 개소식 예배를 드리고자 합니다. 참여하고자 하는 분들은 010 9177 0104(백남주 장로)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8월 21일

 

                         교회재판상담.연구소 대표 백남주 장로  


 
기사입력: 2018/08/23 [12:21]  최종편집: ⓒ lawnchurch
 
참새 18/08/23 [13:54] 수정 삭제  
  교회분쟁시 불법을 자행한자가 상담소 대표를 한다고 하니 X도 웃는다고 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