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약의책, 성경인물 복음동화 10권 ‘언약의 꿈’ 출간
자녀와 손주, 후대를 위한 최고의 선물
통합기독공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0/04 [22:1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통합기독공보


   

언약의 책(대표 유외영)이 언약의 여정을 걸어간 성경 속 인물 복음동화 10, 언약의 꿈시리즈를 출간했다.

 

아브라함, 요셉, 모세, 사무엘, 다윗, 엘리사, 이사야, 다니엘, 에스더, 바울. 언약을 잡고 믿음으로 승리한 10명의 인물들을 어린이들이 꼭 알아야 할 사건을 중심으로 담은 것.

특히 각 권마다 예수그리스도의 언약을 선명하게 보여주며 마지막 장에는 예수님을 영접하도록 돕는 구원의 길 편지를 수록하기도 했다.

 

복음 양육 현장에 있는 목회자와 함께 기도하며 완성했을 뿐 아니라 신학박사의 세밀한 감수로 완성도를 높였으며 6대주에 사는 동화 속 주인공 어린이들의 국가 정보, 기도제목을 수록해 세계를 품고 기도할 수 있는 꼬마 선교사들을 위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기도 했다.

또한 최고의 영유아 그림 작가가 펼치는 다채로운 그림을 통해 그림만 봐도 은혜가 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딱딱한 모서리의 날카로운 각양장본이 아닌 말랑말랑한 스펀지 표지로 아이들의 안전을 생각했으며 아이들이 들고 다니기에 딱 좋은 판형(205*210mm)으로 제작하며 꼼꼼하게 신경을 써서 만들었다.

 

자녀와 손주, 후대를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 언약의 꿈시리즈!

 

갓피플몰(http://mall.godpeople.com/?G=9791187503255)에서지금 절찬리 판매 중이다.

 

한편 언약의책은 예수 그리스도 언약 안에서 하나님 나라를 꿈꾸는 후대를 세워나간다는 비전으로 시작된 출판사이다. 예수그리스도의 생명이 가득 녹아 있어 누구라도 읽고 믿으면 구원을 얻고, 누리며 전도도 할 수 있는 책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언약의책에서 출간한 다양한 책은 홈페이지(https://cbook.modoo.at/)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lawnchurc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