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
언약의책, 아가를 위한 복음이야기 ‘하나님 아가야 사랑해 사랑해’ 출간
국내 어린이도서 부문 우수상 수상
전민주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2/26 [13:1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통합기독공보

 

사랑하는 아가에게 가장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 생명의 이야기!를 담은 책 하나님 아가야 사랑해 사랑해가 출간됐다.

책의 저자인 유외영 언약의책 대표는 아이가 한 살이라도 더 어릴 때 복음을 알고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가득하면 얼마나 좋을까?”, “하나님이 아가를 깊이 사랑하시고, 돌보시며 언약하신대로 이끄신다는 놀라운 은혜를 보여줄 길은 없을까?”하는 마음으로 펴냈다.

따라서 이 책은 하나님 사랑 안에서 맞이한 특별하고도 소중한 선물, 아가에게 하나님이 누구신지, 예수님이 왜 이 땅에 오셨는지, 하나님이 주신 생명의 이야기들이 엄마가 아기에게 이야기를 노래하듯 들려주고 있다.

그림에는 윤지현 작가가 참여했으며 국내 어린이도서 부문에서도 우수상을 수상했다. 현재 갓피플몰(https://mall.godpeople.com/?G=9791187503262)에서절찬리 판매중이다. /전민주 기자

lawnchurc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