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교단
(사)월드뷰티핸즈, 김수현의 머리좋은 사람들과 업무협정 진행.
‘소셜서비스 확대 및 뷰티 아카데미를 비롯한 서비스 증진해 나갈 것’
통합기독공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3/24 [16:1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통합기독공보

 

22일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월드뷰티핸즈(WBH, 이사장 장헌일, 회장 최에스더)가 김수현의 머리좋은 사람들(대표 김수현)과 업무협정(MOU)을 맺고 소셜서비스 확대를 위해 뷰티아카데미를 비롯한 서비스를 증진해 나가기로 결정했다.

 

()월드뷰티핸즈와 김수현의 머리좋은사람들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세정수 전달식을 갖고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전용태 총재를 통해 3천만원 상당의 알코올성분이 없고 인체에 무해한 녹차카테킨의 뛰어난 살균력을 갖는 큐푸녹차세정수 2016개를 대구지역 병원과 대구시민들에게 전달한바 있다.

 

특히 김수현의 머리좋은 사람들의 대표가 개발한 큐나인 샴프는 물이 없어도 모발 관리가 가능하기에 거동이 불편하고 주거 환경이 열악한 독거노인 분들에게 지속적으로 제품을 지원하기로 했다.

 

한편, ()월드뷰티핸즈는 K-뷰티 헤어미용, 메이크업, 피부미용, 네일, 화장품 등 5대 분야의 전문 교수와 기관 대표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행정자치부 1365 자원봉사 인증기관으로 뷰티자원봉사자 신청을 받아 운영되고 있는 뷰티구호개발 전문NGO로서 더욱더 우리사회를 따뜻하고 아름답게 섬겨가고 있다.

 
lawnchurc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