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교단
다니엘을 통한 하나님의 놀라운 구속의 비밀을 들어보라!
세계구속사말씀본부, ‘2024 교회 회복을 위한 목회자 특별 구속사 세미나’ 개최
통합기독공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8/16 [18:3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통합기독공보


15
일 사단법인 세계구속사말씀본부(이사장 이승현 목사)가 ‘2024 교회 회복을 위한 목회자 특별 구속사 세미나를 서울 양재동 소재 더케이호텔에서 진행했다

 

세미나는 다니엘의 생애를 기반으로 하나님의 놀라운 구속의 비밀을 강의하는 시간으로 마련됐으며 강사로는 이승현 목사가 나섰다행사는 초교파 목회자 520성도 400명이 참석했다.

 

이승현 목사는 구속사를 다니엘의 전 생애를 말씀과 세계역사를 기반으로 정리해 참석자들의 이해를 높였다특히 예수님을 닮아가는 삶과 복의 의미하나님이 세우시는 나라에 대한 성경적인 풀이를 강연했다.

 

  © 통합기독공보

 

이 목사는 다니엘을 사용하셨던 하나님의 놀라운 능력과 구속에 대해 설명하며 다니엘이 간절히 기도함으로 꿈 해석을 주님께 아뢰었던 것처럼 하나님은 자신이 선택하신 백성을 인도하시고 사용하신다고 했다.

 

어떤 위기 가운데서도 주님께 절실하게 간구할 경우에 어려움에서 건지시는 말씀을 기억하고 현재를 살아가는 우리가 적용해야 한다고 강조한 것.

 

이승현 목사는 세상은 갈수록 악해지고 있다며 그럴수록 우리는 예수님을 닮아가는 성화의 과정을 거쳐야 한다고 말하고세미나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이 예수님의 인격을 닮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특히 박윤식 목사 구속사와 관련된 저서를 집필한 이승현 목사는 구속사는 정체된 복음이 아니라 살아있는 하나님의 선물이라며 숨어있는 하나님의 진정한 구속 경륜을 기억해야 할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 통합기독공보


한편이승현 목사는 매일 아침 530분에 유튜브 채널 ‘아침을 여는 구속사 만나’를 통해 구속사 시리즈를 진행하고 있다또한 ‘수요일에 만나는 하늘만나 양식’‘청년들이 거두는 만나’가 방영되고 있다.

lawnchurc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