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
사랑글로벌아카데미, 첫 졸업자 135명 배출
오정현 목사 “하나님 시간 붙잡는 시대 선봉장 될 것 기대”
통합기독공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12/24 [07:3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사랑글로벌아카데미(SaGA)가 첫 졸업생을 배출했다. 12월 11일 사랑의교회 본당에서 사랑글로벌아카데미 졸업감사예배를 드린 것.

이날 배출된 예배자, 예배 디렉터, 제자훈련 전문 사역자, 일터 선교사 및 리더, Global Networker는 총 135명이다. 이들 졸업생은 이제 시대 변화를 선도하고 각자의 사역과 현장에서 복음의 사명을 실천하게 된다.

사랑글로벌아카데미는 사랑의교회(담임 오정현 목사)가 오랫동안 기도하고 준비한 가운데 출범했으며 21세기 영적 집현전, 영적 사관학교를 지향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더불어 연결, 공유, 참여, 개방, 협력의 영적 성장 생태계에서 시대변화 선도, 영적 정체 돌파 다음세대 비전을 심는 Global Dynamic Spiritual Leader를 양성하는 혁신적 배움터로서 사명을 다하고자 설립했다.

오정현 목사는 졸업감사예배에서 ‘요단을 건넙시다’ 제하로 메시지를 전하며 “하나님의 시간에 사랑글로벌아카데미를 개교하게 하시고 천국의 아들들의 역사의식으로 무장된 ‘예배 디렉터, 제자훈련 전문 사역자, 일터 선교사, Global Networker’ 135명의 영적 리더를 배출하게 하신 주님을 찬양한다”고 했다.

또한 “사랑글로벌아카데미에서 배출된 생도들은 복음에 매진하는 사명의 깃발을 가슴에 품고 하나님의 시간을 붙잡는 시대의 선봉장이 될 것을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사랑글로벌아카데미(SaGA)는 예배아카데미 40명, 제자훈련아카데미 50명, 일터선교&글로벌네트워크아카데미 60명을 비롯하여 올해 새롭게 신설된 복음통일아카데미 30명을 포함한 2022년도 신입생을 12월 31일까지 모집하고 있다.

□ 사랑글로벌아카데미(SaGA) 학과

◉ 예배 아카데미

역동적 예배를 이끄는 뮤직 디렉터, 찬양인도자, 그리고 미디어 전문 사역자를 양성

◉ 제자훈련아카데미

초대교회 성경적 제자도의 토대 위에 21세기 디지털 시대를 맞이한 지역교회와 선교지를 섬길 제자훈련 사역자를 양성

◉ 일터선교&글로벌네트워크 아카데미

일터에 영적 활력을 불어넣으며 선한 영향력을 끼쳐 하나님 나라를 확장시키는 일터선교사와 선교적 기업가를 양성

◉ 복음통일 아카데미

시대를 견인하는 복음적 평화통일에 헌신하는 사명자 양성

lawnchurc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