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애굽의 비밀(하야Book)’의 저자 이은철 목사 사인회가 교보문고 강남점에서 2월 1일 오후에 갖고 독자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하야Book(대표 유성헌 목사)에서 출간한 ‘출애굽의 비밀(저자 이은철 목사)’는 교보문고 종교부문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독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는 한국교회가 그 어느 때보다 영적 출애굽이 필요한 시점에서 이은철 목사가 저술한 ‘출애굽의 비밀’은 성경적 온전한 출애굽을 자세히 알려주고 있기 때문.
또한 성도들에게 구원과 거듭남의 확신, 증거를 갖게 해 주어 성도들의 영적 목마름을 채워주기 때문에 독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사인회에 앞서 저자 이은철 목사는 “오랜 세월 여러 고민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다 영적경험과 성경연구를 통해 구원, 거듭남의 확신과 증거를 가지게 됐고 이를 한국교회에 나누고자 ‘출애굽의 비밀’을 저술하게 됐다”고 인사했다.
또한 “한국교회의 심각한 양극화 현상, 쇠퇴하는 한국교회의 모습을 안타까워하며 이는 한국교회 강단에서 생명력 있는 말씀이 선포되지 못하기 때문이고, 이로 인해 삶과 인격의 변화가 없기 때문”이라며 “따라서 이제 한국교회는 영적인 출애굽의 기적이 일어나야 하며 성경적인 온전한 출애굽의 역사가 지금도 일어나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저자 이은철 목사는 책 ‘출애굽의 비밀’을 바탕으로 전국적으로 세미나를 계획하고 있다.
■ 세미나 및 책 구매 문의: 이은철 목사 01052673733
|